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국역 다운타우너, 어니언 맛집 👍
    Daily 2019.06.22 21:50

    광화문 마이크로소프트에서 행사가 끝난 후

     

    너무 배고파서 간 안국역 다운타우너

     

    안국역 2번출구에서 5분거리에 위치해 있다.

     

     

    최근에 수제 버거 맛집 숙대입구 버거인을 자주 갔는데

     

    요기가 더 맛있다.

     

    앞으로 자주 갈 듯.

     

    우리가 주문한 베이컨 치즈버거 (7800원)

     

    오리지널 감자 튀김 (4300원)

     

     

    내가 먹어본 수제 버거 중 제일 맛있었다.

     

    빵과 패티, 베이컨, 소스 전부 다 맛있다.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음.

     

    근데 아쉬운 점은 성인 남성 기준 양이 조금 적은점이다.

     

    다음에 가면 더블 버거 먹어야겠다.

     

    빠르게 먹고 다음으로 간 카페

     

    어니언

     

    다운타우너와 위치가 가깝다.

     

     

    한옥으로 되어 있는 건물 내부가 굉장히 인상적이었다.

     

    사진을 찍는 사람들이 많았다.

     

     

    줄이 되게 길었는데 흠.. 베이커리 카페라 그런지

     

    커피 맛은 그저 그랬다.

     

    그래도 바닐라 라테는 평타이상

     

    아메리카노는 오바..

     

     

    빵말고 음료만 먹으러 간다면, 매우 비추천

    댓글 0